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/반품관련]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
작성자 arrr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7-04 10:58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45




먼저, 하자/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아르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!

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아르르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PAGE > ORDER (주문내역)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/오배송 상품은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 

*반품주소: 하이엠로지스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451번지 한국복합터미널 n동 서관 9층 아르르 담당자 앞


*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.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즐겨찾기
장바구니
관심상품
최근본상품
TOP